Saturday 3 March 2018

Gamestop 종업원 스톡 옵션


당신의 GameStop은 주식이 부족한 그 게임의 새로운 사본을 말했습니다. 2017 년 2 월 2 일 3시 42 분 EDT by Kate Cox kcoxdc. As Wells Fargo는 최근 몇 달 동안 눈부신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정 종류의 판매로 인하여 역효과가 생길 수 있음 직무를 유지해야하는 직원은 불가능한 척도를 충족시키기 위해 점점 더 노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 보고서는 귀하에게 자신의 얼굴을 통해 거짓말을하고있는 최신 직원 비디오 게임을 판매하는 사람은 직업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게임 스톱 (GameStop)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코타 쿠 (Kotaku)의 보도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지난 몇 개월 동안 각계로 배포되었습니다. 각 매장에 4 가지 쿼터가 있습니다 게임 예약 주문, 보상 카드 가입, 중고 게임 판매 및 게임 거래를위한 것 중 하나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GameStop을 통해 직원들이 GameStop 빵과 10 년 넘게 버터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게임 제작사는 신상품에 최소 소매 가격을 보통 60 점으로 책정했습니다. GameStop은 Target, Amazon 또는 Walmart보다 더 이상 벗어날 수 없습니다. 앞으로 발행인의 게임을 구입할 것입니다. 그러나 GameStop이나 다른 소매 업체에게는 60 달러를 지불하지 않아도됩니다. 게시자가 큰 예산 게임을 구입할 수 있도록 상점에 청구하는 가격은 상당히 높습니다. 즉, 블록버스터 비디오 게임은 다른 곳에서 돈을 벌어줍니다 Amazon, Target 또는 Walmart의 경우 옵션은 GameStop의 군대입니다. 게임 스토프의 직원은 사용 된 타이틀을 가능한 멀리 밀어 넣고 쇼핑객과 이야기하기를 항상 권유 받았습니다 하지만 매 순간마다 중고 게임을 거래하고 판매하는 것은 새로운 것입니다. 새로운 점은 엄격한 퍼센티지 기반 쿼터로 모든 메트릭스가 균형을 이룰 수 있다는 것입니다. 코타 크 (Kotaku)는 중고 게임에 대한 매장 할당량이 30이라고 말하면서, 팔다 1000 점의 상품을 구입하면 그 상품 중 300 점이 중고 게임이어야합니다. 매장과 직원 모두에게 할당 된 비율이 모두 일치합니다. 그래서 1 월에 GameStop에 들어가서 말하면, Resident Evil 7은 중고 게임을 구입하거나, 게임을 거래하거나, 보상 카드에 가입하거나, 다른 게임을 선주문하지 않으며, 그 판매로 인해 판매 된 직원의 수와 상점에서 즉, 그녀는 일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새로운 게임이나 하드웨어를 판매하지 않기위한 인센티브이며, 일부 직원은 주식에 대해 고객에게 명백하게 거짓말을하는 강한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GameStop 직원은 Kotaku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시스템을 구입하지 않아도 됨으로써 우리는 중고 가격에 300 ~ 400 달러의 히트를 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GameStop 직원은 Kotaku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판매 중입니다. 예를 들어 Watch Dogs 2는 현재 29 99 개, 중고 99 개입니다. 우리는 새 제품을 구입하지 말고 문 밖으로 나옵니다. 다른 직원은 철저히 3 개의 사본을 판매 한 것을 슬퍼했습니다. 최근 화요일에 새로운 게임이 거의 모든 블록버스터, 와이드 - 릴리스 비디오 게임 출시 지금은 일주일 동안, 그 직원이 Reddit에 게시 된 mk ced. 지금 나는 더 많이 소유 한 이번 주 소유 방법을 팔아야한다. Kotaku의 보고서, GameStop Kotaku가 공격적인 판매 할당량을 방어하기 위해 다시 인수 한 모든 직원에게 회사 전체 메모를 발송하고 Kotaku의 초기 보고서를 경시했습니다. 이 기사에서 Circle of Life 프로그램이 상점 동료에게 고객을 오도하도록 압력을 가한 것으로 묘사 된 행동이있었습니다 어떤 제품의 가치에 관해서는 COO 토니 바텔 (Tony Bartel) 회사가 씁니다. 이 점을 분명히 해두 자면, 진실에서 더 멀어 질 수는 없습니다. Bartel은 계속해서 말합니다. 모든 고객이 제품과 서비스를 얻고 싶어합니다. 새로운 또는 중고 비디오 게임 제품, 디지털 게임 또는 collectibles. Bartel 나는 기사의 행동이 우리 동료의 대다수를 대변하지 않으며 고객을 대우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덧붙입니다. 그러나 Bartel의 메모가 분명히하는 것은 GameStop이 직원들에게 이익을주는 판매 압력의 강점은 얼마나 큰 것입니까? Life Circle of Life는 고객에게 큰 가치를 창출합니다. Bartel은 이러한 사실을 고려하여 GameStop은 작년에 약 70 억 달러의 거래 크레딧을 작년에 발행했습니다. 달러가 새로운 게임 제품에 즉시 사용되었습니다. 소비자가 지속적으로 귀하의 상점에서 돈을 다시 쓰고 있다면, 그것은 소비자에게 이익이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상점에 적합합니다. 소매업 자에게 그렇게 잘 작동하는 경우, 언제든지 곧바로 일선 직원들에 대한 압력을 완화 할 수 있는지 의문입니다. 현금 흐름표에 인식 된 보상 비용을 기준으로 결정된 금액을 초과하여 수령 한 세제 혜택을 제시해야합니다. 이러한 세제 혜택은 운영 부문의 현금 및 현금 출처로 표시됩니다 현금 흐름표 주석 13의 금융 부문은 회사의 스톡 옵션 계획에 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부여 된 옵션의 부여 일 현재 공정 가치에 기초한 주식 기준 보상 비용을 이익으로 인식합니다. 각 옵션의 공정 가치 보조금은 Black-Scholes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을 사용하여 보조금의 날짜에 산정됩니다. 이 평가 모델은 주관적 가정, 즉 기대 옵션 생명 및 기대 변동성 제외 회사는 역사적 데이터를 사용하여 옵션 수명과 직원 몰수 비율을 추정하고 주가 변동성을 추정 할 때 과거 변동성을 사용합니다. 52 주 1 월 31 일까지 부여 된 옵션의 가중 평균 공정 가치 , 2009 년 2 월 2 일 종료 된 52 주 및 2007 년 2 월 3 일 종료 된 53 주는 각각 다음과 같은 가정을 사용하여 15 45, 10 16 및 8 42로 추정됩니다. 연결 재무 제표 계속 회사는 주식 기준 보상의 공정 가치를 추정하여 회사가 현금 흐름표에 인식 한 보상 비용을 기준으로 결정된 금액을 초과하여 수령 한 세제 혜택을 제시해야합니다. 이러한 세제 혜택은 현금 현금 흐름표 주 13의 재무 섹션의 현금 출처는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주식 매입 선택권의 부여 일 현재 공정 가치를 기초로하여 주식 기준 보상 비용을 이익으로 기록한다. 옵션 보조금의 공정 가치는 Black-Scholes 옵션 가격 결정을 통해 부여 일에 산정된다 모델이 평가 모델은 기대 수명과 기대 변동성을 포함한 주관적 가정을 사용해야합니다. 회사는 과거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옵션 수명과 직원 몰수율을 추정하고 주가 변동성을 산정 할 때 과거 변동성을 사용합니다. 가중 평균 공정 가치 2009 년 1 월 31 일 종료 된 52 주 동안 부여 된 옵션 중 2008 년 2 월 2 일 종료 된 52 주와 2007 년 2 월 3 일 종료 된 53 주는 각각 다음과 같은 가정을 사용하여 15 45, 10 16 및 8 42로 추정됩니다. 연결 회사는 주식 기준 보상의 공정 가치 추정치를 기업이 수익으로 인식하도록 요구하는 것 이외에도, 현금 흐름표에 인식 된 보상 비용을 기준으로 결정된 금액을 초과하여 수령 한 세제 혜택을 제시해야합니다. 이러한 세제 혜택은 운영 부문에서 현금을 사용하고 현금 흐름을 Statement of Cash Flows Note 13은 회사의 스톡 옵션 계획에 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부여 된 옵션의 부여 일 현재 공정 가치로 주식 기준 보상 비용을 이익으로 기록합니다. 각 옵션 부여의 공정 가치는 Black-Scholes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을 사용한 보조금이 평가 모델은 예상 옵션의 수명과 예상되는 변동성을 포함하여 주관적인 가정을 사용해야합니다. 회사는 과거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옵션 수명과 직원 몰수율을 추정하고, 주가 변동성 1 월 3 일 종료 된 52 주 동안 부여 된 옵션의 가중 평균 공정 가치 2009 년 1 월 1 일부터 2009 년 2 월 2 일까지 52 주 및 2007 년 2 월 3 일 종료 된 53 주는 각각 다음의 가정을 사용하여 15 45, 10 16 및 8 42로 추정됩니다. 회사가 주식 기준 보상의 공정 가치 추정액을 손익으로 인식하도록 요구할 경우 회사는 현금 흐름 보고서에서 인식 한 보상 비용을 기준으로 결정된 금액을 초과하여 수령 한 세제 혜택을 제시해야합니다. 이러한 세제 혜택은 현금 흐름표 제 13 호의 금융 부문의 현금 및 현금 흐름표는 회사의 스톡 옵션 계획에 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부여 일 기준으로 주식 기준 보상 비용을 이익으로 기록합니다 부여 된 옵션의 가치 각 옵션 부여의 공정 가치는 Black-Scholes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을 사용하여 부여 일에 산정됩니다. 이 평가 모델은 기대되는 옵션 기간과 예상되는 변동성을 포함한 주관적인 가정 회사는 옵션의 수명과 직원 몰수율을 산정하기 위해 과거 데이터를 사용하고 주가 변동성을 추정 할 때 과거의 변동성을 사용합니다. 52 기간 동안 부여 된 옵션의 가중 평균 공정 가치 2009 년 1 월 31 일 종료 된 주수, 2008 년 2 월 2 일 종료 된 52 주 및 2007 년 2 월 3 일 종료 된 53 주는 각각 다음의 가정을 사용하여 15 45, 10 16 및 8 42로 추정됩니다. 연결 재무 제표 계속. 회사가 주식 기준 보상의 공정 가치 추정액을 이익으로 인식하도록 요구하는 것 외에도 기업은 현금 흐름표에서 인식 한 보상 비용을 기준으로 결정된 금액을 초과하여 수령 한 세제 혜택을 제시해야합니다. 이러한 세제 혜택은 현금 흐름표 주 13의 재무 제표 섹션에서 현금 및 영업 부문의 현금 사용 회사의 주식 매입 선택권 계획에 관한 추가 정보가 제공됩니다. 회사는 부여 된 옵션의 부여 일 현재 공정 가치로 주식 기준 보상 비용을 이익으로 기록합니다. 각 옵션 부여의 공정 가치는 Black - Scholes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이 평가 모델은 예상 옵션의 수명과 예상되는 변동성을 포함하여 주관적 가정을 사용해야합니다. 회사는 과거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옵션 수명과 직원 몰수율을 추정하고 주가 변동성을 산정 할 때 과거 변동성을 사용합니다. 2009 년 1 월 31 일 종료 된 52 주 동안 부여 된 옵션의 평균 공정 가치는 2008 년 2 월 2 일 종료 된 52 주와 2007 년 2 월 3 일 종료 된 53 주로 각각 15 45, 10 16 및 8 42로 추정됩니다. 계속해서 기업이 주식 기준 보상의 공정 가치를 인식하도록 요구하는 것 이외에도 회사는 현재 현금 흐름 보고서에서 인식 한 보상 비용을 기준으로 결정된 금액을 초과하여 수령 한 세제 혜택을 제시해야합니다. 이러한 세제 혜택은 영업 부문에서 현금을 사용하고 현금 흐름을 재무 제표 주석 13은 당사의 스톡 옵션 플랜에 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페이지에 대한 주석 GME에 대한 관련 주제 스프레드 시트 자동으로 투자를 추적합니다. 2006 년, 2007 년, 2008 년, 2009 년, 2010 년, 2011, 2012이 사이트의 이용은 이용 약관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면책 조항의 적용을받습니다. 이 페이지를 계속 사용함으로써 귀하는이 약관을 준수 할 것에 동의합니다. Wikinvest가 제공 한 모든 정보 (회사 데이터, 경쟁 업체, 비즈니스 분석, 시장 점유율, 판매 수익 및 기타 영업 지표, 수입 통화 분석, 컨퍼런스 콜 성적표, 업계 정보 또는 가격 목표는 부정적이어서는 안됩니다 리서치, 트레이딩 팁 또는 권고 또는 투자 자문으로 간주되며 정확성에 대한 보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미국 및 국제 주식 기호, 주가, 주가, 수익 비율 및 기타 기본 데이터를 포함한 주식 시장 데이터는 데이터로 제공됩니다 파트너 NASDAQ의 경우 최소 15 분, 뉴욕 증권 거래소 및 AMEX의 경우 20 분 지연된 주식 시세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 제공 업체를 참조하십시오 여기에 인용 된 회사 명, 제품, 서비스 및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 일 수 있습니다. 다른 상표 또는 서비스 마크는 다른 사람이 스폰서, 후원사, 후원사, 후원사 또는 Wikinvest의 승인을 받았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Bad News for GameStop Companies는 게이머에게 직접 가고 있습니다. 비디오의 디지털 배포로의 전환 게임은 GameStop 영상 소스 PIXABAY에 어려움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판매로 나아가는 비디오 게임의 실제 판매로 인해 GameStop NYSE GME는 어려움에 처했습니다 e 1 월 게임 소매업자는 공휴일 판매가 16 4를 줄이고 비교 매장 판매가 18 7 감소했다고보고했다. 회사는 또한 휴가 기간 동안 NPD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장 점유율을 잃었다 고보고했다. 물리적 게임 판매가 감소하고있다. , 그들은 수년간 벽면에 글을 보았고 GameStop이 전자 제품 및 기타 상품과 같은 다른 소매 부문으로 확장됨에 따라 물리적 인 비디오 게임 사업을 본질적으로 종료하려고 시도했습니다. GameStop의 소매 운영을 다양 화함으로써 경영진은 물리적 비디오 게임 비즈니스는 성장하는 비 물리적 게임 상품으로 대체하면서 하락할 것입니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 소매 업체를 더 이상 소유하지 않은 주주에게는 일반적으로 전자 제품 및 상품 소매 업체로 변모시키는 완전히 다른 문제를 제시합니다. 한편, GameStop은 여전히 물리적 인 비디오 게임 판매에 매우 의존하고 있으며 Plus와의 경쟁도 치열 해지고 있습니다. 게임 업계와 관련없는 사업 부문이 해체 될 때까지 게임 퍼블리셔, 콘솔 제조사, Amazon s Twitch와 같은 소셜 게임 사이트는 게이머가 게임에보다 편리하게 액세스 할 수있게 해줍니다. 디지털로의 전환은 GameStop에 악화되고 있습니다. 나중에 Twitch 게임 스트리밍 사이트는 20 개 회사의 컴퓨터 게임 웹 사이트 방송에 구매 버튼을 배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2 백만 개 이상의 고유 한 깃발은 라이브 게임을 방송하기 위해 매달 트 위치를 사용하며, 이 방송은 매일 970 만 명의 활성 사용자에게 전달됩니다. GameStop은 PC 직접 다운로드가 잠시 동안 있었기 때문에 표면에 보이는 것처럼 트위터가 나쁘지는 않을 것입니다. GameStop은 수년간 125 백만 개가 넘는 것으로보고 된 Valve Corporation의 Steam 직접 다운로드 서비스와의 경쟁을 다루고 있습니다 2015 년 사용자 2013 년 현재 92 건의 PC 게임 구매가 콘솔 게이머의 관심을 끄는 속도는 느리지 만 직접 콘솔 다운로드는 느리게 진행됩니다 예를 들어 전자 예술 (Electronic Arts)은 현 세대 콘솔에서 판매되는 32 대 판매량이 전체 게임 다운로드에서 발생했다고보고했습니다. 전체 게임 다운로드를 통한 12 개월 후 판매량은 전년 대비 38 년 이상 증가했습니다 최근 전자 게임 실제 게임 판매는 최근 몇 년 동안 평평 해졌습니다. 직접 다운로드 추세는 Sony의 Playstation Now 서비스와 같은 GameStop Subscription 서비스와 같은 중개인을 희생시키면서 게임 퍼블리셔 마진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Microsoft가 최근에 발표 한 새로운 Xbox Game Pass 서비스는 게이머들에게이 방향으로 나아갈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Microsoft의 Xbox Game Pass 서비스를 통해 Xbox One 및 Xbox 360 타이틀 100 개가 999 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전체 게임을 Xbox One 콘솔에 직접 다운로드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인터넷 콘솔을 사용하지 않고 부드럽고 중단없는 게임을 원하는 게이머에게는 중요합니다. 문제는 Xbox 게이머들이 게임 패스 구독으로 할인 된 가격으로 디지털 게임을 구매할 수있게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서비스로 인해 GameStop은 더욱 어려워 질 것입니다. 지난 분기에 GameStop의 순 매출액의 46 %는 새로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로 인한 것이 었습니다. 24 개는 중고 게임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게임 및 중고 비디오 게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는 모두 2016 년 3 분기 총 매출 총 이익에서 57 퍼센트를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디지털 매출 추세의 꼭대기에서 GameStop은 Amazon과 동일한 경직된 경쟁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다른 소매 업체가 경험 한 엄청난 규모의 소매업 아마존은 아마존의 프리미엄 멤버 전용 비디오 게임 특별 할인을 제공합니다. GameStop은 59,000 원의 판매 세 및 배송비로 새로운 출시 게임을 판매하지만 Amazon Prime 회원은 무료 이일 배송의 추가 혜택으로 47 99에 대한 동일한 게임. 주식은 보이는 것처럼 싸지 않습니다. GameStop은 경향 m GameStop 주가가 Microsoft의 Xbox Game Pass 발표 이후 10 일 동안 급락하면서 투자 커뮤니티가이를 감지하고 있습니다. GameStop 주식 거래가 6 배에 불과한 상황에서 주가는 가치 투자자를 유혹합니다. 시장이 항상 합리적이지는 않으며 비 정당화 된 고수준 또는 저평가 등급으로 주식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의 전반적인 성과가 계속해서 가치 포착을 가리키고있어 시장이 GameStop 주식을 할인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eresa Kersten은 LinkedIn의 직원이자 회원입니다. The Motley Fool 이사회의 이사회 LinkedIn은 Microsoft의 소유입니다. John Ballard는 언급 된 주식에 대해 아무런 지위가 없습니다. The Motley Fool은 Amazon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으며이를 추천합니다. The Motley Fool은 다음과 같은 옵션을 2017 년 4 월에 발간했습니다. 28 Motest Fool은 Electronic Arts The Motley Fool은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